본문 바로가기
활동/위니브

[위니브] 위니브 30Day Habit Maker

by 쩜징 2023. 11. 29.

[위니브] 위니브 30Day Habit Maker


읏추,,
정신차려보니 어느새
2023년의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 !

한 해를 아쉽게 보내기 전에
저와 같이 습관만들기 챌린지 해보시는거 어떠신가요?
위니브의 “30Day Habit Maker”를 소개합니다!!!

혼자 꾸준히 뭔가를 한다는게
정말 쉽지 않은데요..

Habit Maker는
자신이 설정한 기간내에
이루고자 하는 주제를 정해서
하루하루 성실히 실천해나가는 시스템입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챌린지 설정하기 버튼 클릭하기

2. 챌린지 기간동안 꾸준히 실천할 주제 설정하기

3. 성실히 실천하기!!!!!

4. 오늘의 나는?!!!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결과를 표시합니다.
(개구리로 도배되지 않길 바래봅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하루에 알고리즘 하나씩
도장깨기로 했습니다...!

오늘 푼 알고릐즘~~ 햄버거 만들기


취업을 위한 관문 코딩테스트,,,
갈 길이 멀지만 하루하루 일궈낸
작은 습관이 큰 성과를 가지고 올 수 있도록
열심히 그리고 꾸준히 목표 달성 해보겠습니다!

기간을 짧게 설정했지만
15일 후의 저는 어떻게 성장했을지도
후기를 가져오겠습니다!!!!!

30Day Habit Maker에서는
챌린지 결과를
SNS로 공유하는 기능과
이미지 파일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동기부여가 필요하다면?
남은 한 해를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30Day Habit Maker를 추천합니다 :)
https://dev.habitmaker.co.kr

Day Habit Challenge

하루하루 천천히 습관만들기 도전!

habitmaker.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