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위니브

[위니브] 나의 MBIT, 나의 개발유형은?

by 쩜징 2023. 11. 21.

[위니브] 나의 MBIT, 나의 개발유형은?


 

요즘 대화 주제에 MBTI가 빠질 수 없죠?

이번엔 나만의 개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위니브의 MBIT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MBTI 아니죠,

MBIT 맞습니다 ;p

나의 개발 유형은?!

 

MBIT TEST

 

테스트 문항은 총 10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신에게 알맞는 항목들을 슥슥 선택하다보면

3분컷으로 테스트를 완료할 수 있어요!!

 

과연 저의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 두구두구두구두구🥁


 

결과는 FE 개발자가 나왔습니다 XD!!

평소 디자인에 관심이 많고,

프론트 개발자로 열심히 취업 준비중인데

결과가 기가막히게 나왔죠오?!

 

- 나와 맞는 개발 유형 분석

- 프론트엔드 개발자란?

- 그래서 어떤 언어부터 공부해야 할까?

- 관련 강의들 (feat.제코베)

항목으로 나눠져서분석 결과를 재밌게 읽어볼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도 결과를 공유해보아요~~!

 

내 적성에 맞는 개발 유형을 파악하고 싶다면 가볍게 테스트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위니브 아카이브 콘텐츠

 

나의 개발 유형을 테스트 해보고 싶다면? ⬇️

https://mbit.weniv.co.kr/

 

나의 개발 유형은?

나에게 꼭 맞는 개발 유형은 무엇일까?

mbit.weniv.co.kr

 

반응형

댓글